오뚜기 주가 실적과 기업의 신뢰성 그것이 답이다
오뚜기 주가의 방향성
실적과 기업의 신뢰성이 받쳐준다면 상방은 당연한 것?
2년전의 오뚜기 주식 최고가를 달성하고 2016년 거의 1년동안을 하방으로 향했던 오뚜기의 주가가 2017년은 그동안 하방으로 향하기만 했던 모습을 뒤로하고 상승과 조정을 반복하며 횡보하는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하락은 이제는 끝이라는듯이 다시 상승을 위한 숨고르기가 2017년 한해동안 진행이 되어오다가 2018년 상방을 향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뚜기 일봉차트로는 주가가 다소 출렁거리는 모습으로 보여져 선뜻 투자하기가 저어지는 모습이기도 했는데 주봉으로 보자면 슬슬 안정되는 모습으로 더 큰 방향성을 기대하게 만드는 모양새입니다.
거래량 또한 한때 상승장이후 꾸준한 거래량을 보여주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줄어들지 않았음을 보여줍니다.
제목에서도 써있다싶이 오뚜기라는 기업의 주식은 이슈나 주변상황과는 크게 휘둘리지 않고 오뚜기만의 기업이 가지고 있는 신뢰성과 그에 답하는 실적으로 대답을 해주고 있는 듯 합니다.
최근에 나온 진짜쫄면같은 신메뉴도 지속적으로 다양하게 만들어가고 있는 기업중의 하나이며 그 제품들에 대한 신뢰성은 몇년전부터 오뚜기가 아닌 갓뚜기라는 착한 기업의 선두주자로 대중들에게는 이제 어느 기업보다도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와 실적에 반영이 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오뚜기의 신제품인 진짜쫄면도 대중들에게 큰 성과를 얻고 있어 비빔면에 익숙해져있지만 새로운 것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잘 찾은 것 같아 보입니다.
2년전의 최고가를 달성하고 하락으로 향했던 2016년을 뒤로하고 다시금 새로운 최고가를 향해갈 오뚜기의 주식의 향방성은 이제부터 시작이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당장은 급상승한 주가가 부담스럽지만 다시 조정을 살짝 받고 갈 것인지 아니면 숨고르기도 없이 갈 것인지는 아무도 알 수 없지만 역시 주식은 기업의 신뢰성과 실적이 답이다라는 기본을 잘 유념해두시고 신중하고 안전한 투자를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